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은 외식을 많이하는데 그냥 일반적인 식당보다는 쇼핑도하고, 식사도하고 휴식도 할 수 있는 곳을 선호하게됩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도 집근처 소풍이라는 대형쇼핑몰을 이용합니다. 긜고 부천 스시부페 뉴코아 수사에서 식사도 했습니다. 별도의 멤버쉽카드가 아닌이상 특별한 할인이 없어서 신용카드결재를 했습니다. 



점심시간이 훨씬 지나서 방문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분위기만 불 수 있도록할게요. 뉴코아 수사 스시부페는 번잡하지 않고 조용해서 좋습니다. 음식도 정갈하게 잘 잔오는것 같고 초밥이 주메뉴입니다. 그래서 먹다보면 금방 배가 부르는 것이 단점 아닌 단점입니다. ^^


제가 이곳에서 주로 먹는 초밥은 마코야끼 스타일을 초밥(김에 쌓여진 초밥)과 간장새우를 올린 초밥입니다. 둘다 약간 비슷한 느낌이 있지만 가면 동일한 음식을 10개 정도는 먹고 옵니다. 10개 정도 먹으면 성인입장료 이상 값은 한것으로 보여집니다. 음식먹는 시간은 1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더 있는다고 해서 쫓겨나지는 않겠죠? 



뉴코아 수사 주요 메뉴 중에는 튀김이나 셀러드 과일 같은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따라서 에슐리 같은 스타일보다는 좀 더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참고로 에슐리 가면 자주 먹었던 치킨도 이곳에 있는데 상당히 부드럽게 맛이 좋아서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기도 합니다. 



부천 스스부페 대표 뉴코아 수사 메뉴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만 담았습니다.  앞서 이야기한 타코야끼 초밥과 간장새우초밥 그리고 치킨입니다. 정말 맛이 좋아서 이렇게 세 접시는 먹었습니다. 물론 나중에 다른 음식도 맛을 보았습니다. 어쨌튼 이렇게 먹으면 다른 것 먹지않아도 충분합니다.  개인적으로 롤같은 것은 밥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먹기 힘들어요. 



가족단위로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점심이 많이 지난 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하고있습니다. 다행인건은 이시간에 오니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기준으로 점심 때는 20분은 기본입니다. 



그리고 제한적으로 제공되는 음식입니다. 5인이 방문했는데 이런 바베큐를  두 접시 줍니다. 당연하지만 리필이 되는 음식은 아닙니다.  맛이 나쁘지 않았지만 계속 먹고 싶은 맛도 아닙니다. 딱 이 정도 양을 먹는 것으로 만족합니다. 



부천 스시부페 뉴코아 수사 가격입니다. 주말 점심시간 기준으로 어른은 19900원 어린이는 9900 입니다. 일반 식당을 가도 비슷한 가격이 나오기 때문에 이런 곳에서 여유있게 식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부천 스시부페 뉴코아 수사 분위기 및 가격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멤버쉽이나 기타 할인카드를 제공하거나 통신사 할인 등이 적용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정가를 그대로 계산하고 오니 약간 손해보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당연한 것인데 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