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요새는 지갑을 잘 안가지고 다니고 카드만 가지고 다니던지 핸드폰에 끼고 다닙니다.만약 카드를 분실했을경우에 정말 겁이납니다.


.


다른이의 도용도 그렇지만 신고접수과정이 복잡해서 더 불쾌지수가 올라가지도 합니다.오늘은 신한카드 재발급 및 신한카드 분실신고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재발급 은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습니다.먼저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검색엔진을 통해'신한카드'사이트로 접속합니다.


.


이외에 개인카드가 아닌 법인카드의 분실이나 해외에서 분실하게 된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7200번으로 전화하시어 빠르게 신고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신한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하는 방법은 '신한카드'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화면에서 고객센터 ->긴급신고 및 제보 ->분실신고/재발급신청 을 하시면됩니다.공인인증으로 로그인하신후 신청하시어 다시 분실/재발급 신청내역확인을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인터넷말고 전화로 신한카드 재발급 신청하실경우에는 대표번호 1544-7000 ARS로 전화하시어 개인회원 1번->5번 카드 재발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한카드 분실신고 접수는 대표번호 1544-7200 번으로 전화하시어 1번 누르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에는 9시~18시까지 대표번호 1544-7000으로 전화하시면됩니다.주말,공휴일,평일에는 18시~9시까지 대표번호 1544-7200으로 전화하시면됩니다.


.


이처럼 신한카드 재발급 신청 및 신한카드 분실신고 접수를 하시면됩니다.신한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까지의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약 영업일기준으로 7일정도 예상하시면됩니다.카드같은경우는 잊어버리지않는게 좋겠습니다.그 절차과정이 간단하다고는 하지만 새로발급될동안 기다림도 있으니까요.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