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수동 먹자골목에 있는 오리주물럭 전문점을 소개할까합니다. 인천 오리주물럭 맛집이 많겠지만 연수동에는 선택할 수 있는 식당이 많지 않아서 오리앤오리는 매우 반갑습니다. 



혹시나 오리를 좋아하지 않는 일행이 있어도 걱정하시지 마세요. 바로 제주오겹살이 준비되어 있어서 같이 드시면됩니다.  제가 이곳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사장님이 직접 연탄불에 초벌을 해주시기 때문에 먹는 것도 바쁘지 않아서 좋습니다. 



점심메뉴도 있었네요. 다음에는 점심메뉴도 먹어보겠습니다.  인천 오리주물럭 대표 식당으로 양념에 정성을 다하고 숙성까지 하면 정말 맛있는 오리고기가 나오는데요. 양념전 오리를 상태까지 확인해서 가져오신다는 사장님 정말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양념된 상태도 상당히 먹음직 스럽습니다. 이렇게 양념을 해서 시간이 좀 지나면 바로 연탄불에 초벌을 합니다. 연탄불 초벌은 사장님이 직접해주시기 때문에 옷에 냄새도 나지 않고 좋습니다. 익은 상태로 먹기만 하면됩니다. 



요래요래 연탄불에 초벌을하는데 기름은 일부 빠지고 직화로 구운 불맛이 살아있어서 너무 맛이 좋습니다.  정말 열심히 굽고 계시는 사장님을 보니 빨리 직원을 구하셔야겠습니다. 



연탄불에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 익혀주는 서비스 덕분에 저희는 그냥 음식이 나오자마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인천 오리주물럭 식당 중에서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정말 맛있고 편합니다. 



이렇게 구워서 무쇠주물불판에 올려주면 맛이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따뜻하게 오랫동안 먹을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판을 사용하면 금방 고기가 딱딱해지고 맛이 떨어져서 귀찮아도 무쇠주물 불판을 사용한다고 하십니다.  정말 열정이 대단하신 사장님이시네요. 



제주오겹살도 초벌로 구워주셔서 언제든지 추가주문하시면 됩니다. 

이상하게 연탄에 구워서 먹는 고기맛이 더 좋은 것은 저만 그런건가요? 아님 연탄에서 맛있는 MSG라도 뿌려주는 건가요? 

정말 맛이좋습니다. 



인천 오리주물럭 맛집이라고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연수동 오리앤오리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크고 세련된 식당은 아닙니다면 어르신들도 좋아하고 맨날 먹는 메뉴에서 몸에 좋은 고기를 먹는 것 같아 

분이 좋아지는 식당입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연수동 601-11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