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오랜만에 볼링장에 갔는데요. 최근에 볼링장이 없어지다보니 한번 갈려면 마음먹고 가야합니다. 그리고 락이다 클럽이다 다른 형태 운영방식으로 불편했는데 서경볼링장은 그렇지 않서 좋네요. 넓고 레인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전체적인 시설은 좀 오래되었습니다. 아마 인천 볼링장 들이 대부분 오래되어 최신시설로 운영되는 곳이 상대적으로 적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볼링인구가 감소하였기 때문이겠죠.


인천 볼링장 중에서 검단이라든지 서구쪽에 있는 곳에 몇 군데 갔었는데 생각보다 별로여서 실망한 적이 많았는데 서경볼링장 컨디션은 나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대충 어떤 느낌이신지 아시겠죠?



레인관리도 좋고, 레인수도 많아서 그런지 여유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을 베이스로 하는 볼링동호회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관리에 문제가 있으면 사람들이 자주 찾지 않는데 관리가 잘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서경볼링장 내에 클럽이 몇 개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동호회 사람들이 꽤 많이 방문하십니다. 



개인공을 맞추기 전이라서 하우스 볼을 사용하는데 다양한 하우스볼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 손가락에 잘 맞는 볼이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부분 저렴한 볼링장은 그냥 구멍을 크게 뚫어서 여러사람이 사용하도록 했는데 이곳은 개인볼을 업그레이드 할 때 하우스에 주는 것 같습니다. 


이날 지인들과 함께 볼링을 즐겼는데 다들 몇 년만이라는데 엄청 잘치네요. 지인들은 마이볼을 맞췄습니다. 중고볼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있어서 좋습니다. 손가락에 잘 맞게 조정도 잘 해주시네요. 친절하십니다. 



인천 볼링장 중에 공을 구매할 수 있는 곳도 많지 않지만 중고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곳은 더 흔하지 않습니다. 만약 자주 이용하실 생각이라면 서경볼링장 고려해보세요. 락카도 무료로이용이가능합니다. 앞으로 장사가 잘되어서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저도 하나 구매하고 싶었지만 참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볼링을 치면 얼마나 칠거라고 다시 마이볼을 맞추고 신발을 사고 하겠어요. 괜한 욕심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서 자주 지고 점수가 나오지 않은 다면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간만에 볼링장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했습니다. 탁구장처럼 놀고 싶어도 놀수 있는 공간이 없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볼링장에 자주 가세요. 인천 볼링장 중에 서구쪽에 있는 서경볼링장 입니다. 주차장도 무료입니다.  이상으로 소개를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