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틀 동안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그래서 강태공들이 많은 검단수로낚시터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평일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루어를 하는 사람도 있고, 찌낚시를 하는 사람도 있고,

평일 근무시간인데도 다들 열심히 하시네요.



사실 물고를 먹으려고 잡는 것은 아니지만 비가 많이내린 다음날에는 

정말 고기가 많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낚시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런날 근질 근질합니다. 

저도 그래서 검단수로낚시터 구경만 하는데도 재미있네요.



낚시대는 차에 있지만 시작하면 하루종일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조과만 확인합니다.

어떤 분은참붕어인지 잉어인지모르겠지만 꽤 큰 녀석을 잡았네요.



검단수로낚시터는 배달일을 하거나 공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틈틈이 찾는 곳입니다.

별도의 이용요금없이 그냥 아무곳이나 앉아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퇴근 후에는 사람들이 많아요. 



비가온 다음 날인데도 날씨가 무척흐리네요.

날씨와 상관없이 잘 잡히면 되는데 오늘은 꽝인 것 같습니다. 

제가 해도 그랬을 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 검단수로낚시터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댓글